구입해본 디퓨저,캔들워머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혜택 어때요
현재 할인전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12,900원 깜짝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상품구매


힐링디퓨저 너무 예뻐요 | 오후 늦게 주문했는데 다음날 아침일찍 도착했어요. 배송은 말그대로 로켓배송이 맞네요.
전 성격이 까칠해서 웬만하면 후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이건 박스를 여는 순간 후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집꾸미기를 좋아해서 예쁜게 있음 다 사는 성격이예요. 디퓨저는 향도 향이지만 오랫동안 쓰다보니 다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다가 모리앤 힐링디퓨저라고 해서 꽃다발리드가 같이 있길래 너무 신선해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꽃다발 맞네요.
큰 꽃다발은 아니지만 조화꽃과 잎사귀랑 나무스틱이 포장되어 있는데 왜 힐링이라는 이름을 붙였는지 알것 같았어요.

쇼핑백도 들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을것 같은데 전 제 방에다 놓으려고 샀거든요. 근데 제가 주문해서 받았는데 마치 선물받는듯한 느낌이었어요. 다른 곳에서 샀던 디퓨저는 그냥 꽃한송이 정도였거든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코튼파우더향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이고 워낙 알려진향이라 알고 있었는데 여기 향은 조금 더 프레쉬한 향이 나네요. 박스 열자마자 향이 났어요.

미니꽃다발은 풀기 아까웠지만 전 집에 있는 공병에 꽂아놨어요. 스틱은 흰색3개 나무2개니 넉넉한것 같아 향기가 수그러들때 추가로 꽂으려고 다 꽂진 않았어요. 디퓨저에 나뭇잎가지랑 꽃이랑 번갈아가면서 꽂아도되고 빈병에 꽂아 사이드테이블에 놓으니 분위기가 또 달라졌네요.

암튼 이 가격에 넘 맘에 들었어요. 다음엔 다른 향으로 리필을 사서 채우면 될것 같아요. 모리앤이라고 적혀있는 병은 너무 귀여우면서도 심플해요. 딱 제 스타일이네요.
이젠 여기서만 주문하려구요.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면 다른 향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정말 가성비 짱이네요.


아주좋아요 | 우선 열자마자 뽁뽁이 포장 잘 되어 있네요.
그리고 선물받는 기분이 들었어요.얼었을때 꽃다발이 똭!있네요.
크지않고 손바닥 사이즈 정도 되는데 좋네요ㅋ
저는 집에 막둥이(푸들2살)가 있어서 특히나 냄새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혹시 강아지 냄새 난다할까봐서~~^^;;
디퓨저나 냄새제거제 이런걸 눈여겨 보고 사는 편인데 이거 향 괜찮아요.
독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거실 전체에 퍼지네요.
디피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꽃다발 꽂아놓은거같은 착각이 막 드네요.
저희 고딩 딸아이가 “오 왜 꽃다발?이번엔 괜찮은거 샀는데 ” 하면서 칭찬도 해주네요.
괜찮은거 같아요.
만약 부담스럽지 않게 지인에게 선물하고 싶을때도 쇼핑백이 같이 동봉되서 오니 선물도 할수 있을거 같아서 종종 구매할듯 합니다.
거실에서 은은하게 라벤다향이 나니 울집 막둥이가 코를 킁킁거리면서 돌아댕기는것도 잼나고
암튼 여러모로 기분이 좋네요~^^
아참 그리고 꽃다발과 막다스틱의 길이가 A4용지 사이즈네요.참고하세용~


홀애비냄세나는 유부남들이여 마눌을 디퓨저로 혼내줍시다 | 이건 너무좋아~ 20평대 아파트 혼자사는 남성이고 담배안피고 2틀마다 쓸고딱고합니다 그래도 홀아비냄새날까봐 방향제에 은근 관심이 많고 집 곳곳에도 (거실1 방3 드레스룸1 화장실1개 설치) 많이두었을정도인대요그래서 여러제품을 써봣어요 보통 코코x르 썻는대 리뉴얼 돼면서 향이 좀 독해져서 다른거 찻던중에 요것을 선택

**일단 독하지않아요 (여자메니큐어? 아세톤냄새없고 휘발유성 같은 톡쏘는향이 없어요) 너무만족합니다

**스틱모양도이쁘고 발향 풍부하니 현관문열때(현재 거실에놔둠) 향이 퍼져들어오니 넘 좋아요..꽃들도 있어서 인테리어효과도볼수있는대 지인들와서는 한번씩 만져보내요 ㅋㅋ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종이가방까지 넣어주셧내요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모링가향마누라가 제방 들어오면 홀애비 냄세난데서 충격아닌 충격을 먹고
주문했습니다 ㅠㅠ
근데 오히려 더 좋네요 날 위한 선물같아요

포장부터가 너무 마음에들었어요
같이 들어있는 꽃 하나로 진짜 선물받는 느낌이였어요
거기다 선물 용도로도 쓸수있게 작은 종이백 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센스 있으시구나 했어요

본론으로 들어가 향으로 말씀드리자면 갠취가 강한부분이라
갠적으로 느낌점만드리면 강하지 않고 은은히 퍼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강한제품 써보면 뚜껑열자 마자 확 퍼지는 제품도 있지만 전 은은하게 퍼지는 이런게 좋더라구요

이제품은 나를 위해서 또는 선물용으로도 정말좋을것같아요
추천드립니다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모링가향모링가향이라는게 있는줄도 모르고 살았던 사람이에요..
다이어트에 좋다는 방송을 여러번 봐와서 이름만 알았지, 향은 전혀 몰랐죠.

화장실에 있는 디퓨저를 바꿀 시기가 돼서 기대반 두려움반으로(냄새에 민감하고 잘못하면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는 타입이라..) 주문하고 기다렸는데,받고 보니 기대 이상이네요.

전에 사용하던 코코*르 디퓨저는 향이 좀 약해서 아쉬웠는데 이건 현관문 열고 들어오면 은은하게 향이 나요.

그리고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벽시계랑 키가 비슷하려고 해요 ㅎㅎ
꽤 오래 사용할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이 제품으로 모리엔이라는 회사를 처음 알게 됐는데요,,포장상태가 꽤나 정성스럽고 꼼꼼해서 급관심이 가더라구요.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상품구매


The post 힐링디퓨저 모리앤 더힐링 디퓨저세트 시즌1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zxfayzr.gunbulro.com

+ Recent posts